본문 바로가기
일상

서울장미축제 주차 정보 및 즐길거리 주차요금 꿀팁

by 호기로운 생활 2023. 5.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기로운생활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정보는 바로 중랑천에서 열리고 있는 서울장미축제입니다.

 

일정 기간 동안 축제가 시작되는데요. 주차정보에 대한 정보가 많이 없어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저만의 꿀팁도 있으니 아래 정보 꼭 참고해 주세요.

 

서울장미축제에 가장 중요한 바로 장미입니다. 크고 이쁘게 개화한 장미가 정말 많이 보이고요

이곳저곳을 봐도 장미로 가득한 축제 현장입니다.

 

저는 사람들이 많이 없을 평일에 갔습니다. 많이 한산할 줄 알았지만 그래도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길을 따라 쭉 피어있는 장미를 보니 마음이 정화되고 화사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주차를 어디에 하면 좋을지 고민이 많았습니다.

 

중화 제1공영주차장부터 4 공영주차장까지 가깝지 않은 주차장이 나열되어 있는 중랑천입니다.

 

그래서 어디에 주차를 하면 좋을까 고민을 했습니다. 그리고 주차비도 차이가 있어 저는 한 곳 한곳 찾아보았습니다.

장미를 이렇게 쭉 길마다 있기에 정말 길게 구경을 다녀올 생각을 해야 합니다.

 

메인 공연장이 있는 곳도 있고 산책로 같은 곳도 있어 취향에 맞게 다녀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제가 주차한 곳은 중화 제1공용주차장입니다.

이곳! 제가 추천드리는 주차장입니다. 주차요금은 5분에 100원 무려 100원입니다.

1시간에 1,200원이라는 저렴한 주차요금으로 서울장미축제를 편하고 저렴하게 잘 즐기다가 왔습니다.

 

지도를 보시면 주차장에서 장미공원입구가 멀지 않습니다. 걸어서 5분 정도이고요.

 

길을 걷다 보면 장미터널이 나오고 메인 축제현장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에는 축하공연 및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저는 한가한 시간에 사진도 이쁘게 찍고 왔습니다.

여유 있을 때 다녀오길 정말 잘한 거 같아요.

 

사진 찍기도 정말 편했어요.

또 다른 꽃이죠. 유채꽃도 활짝 핀 중랑천입니다. 유채꽃밭에서도 사진을 많이 찍고 왔는데요. 사람들이 모두들 구경도 하고 사진도 이쁘게 찍으시더라고요. 유채꽃 높이가 높지는 않아 쭈그려 앉아서 찍는 게 이쁘게 잘 나오더라고요.

태양이 아주 강렬해 양산을 쓰고 다니다고 사진 찍기 좋은 장소에서 잠시 우산을 내려두고 사진을 찍고 왔습니다.

 

정말 길게 늘어선 유채꽃 밭이 보이죠? 너무 이뻐서 눈에 많이 담으려고 노력했어요.

날씨도 정말 맑고 꽃구경하기 정말 좋은 날이었어요. 2023년 오랜만에 열린 축제인 만큼 주말에 큰 행사를 할 때도 찾아가려고 해요. 정말 기대가 되고 설레는 마음입니다.

시원한 음료수를 들고 즐기는 서울장미축제 바로 이곳 중랑천에서 즐겨보세요. 제주도를 온 것 같은 유채꽃 밭도 보실 수 있어요.

 

피크닉의 꽃은 또 있죠. 바로 맛있는 간식을 먹는 거죠. 저희는 집에서 유부초밥과 과일 그리고 빵까지 도시락을 챙겨 왔답니다. 돗자리는 필수죠! 사실 여긴 돗자리를 필만한 공간이 많지는 않아요. 산책로에 이렇게 자리를 폈는데요. 마침 축제 기간이다 보니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 돗자리를 펴서 저희도 폈답니다.

어딜 가든 보이는 장미! 정말 장미마을이라고 해도 되겠어요. 장미로 가득한 중랑천입니다.

그늘에서 시원하게 즐기는 음료수와 간식! 저희는 이렇게 배불리 먹고 바람 돼 쐬고 왔습니다.

도시락이 이렇게 간단하게 가져왔답니다. 지금 생각해도 정말 맛있고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

피크닉을 더 더워지기 전에 많이 다녀와야 될 거 같아요. 우선 서울장미축제부터 한번 더!

지금까지 저희의 서울장미축제 방문후기 그리고 주차정보까지 꿀팁으로 드렸습니다. 동네 분들이 부럽더라고요. 이런 걸 매일 볼 수 있다니 화려한 장미를 매일매일 본다는 게 얼마나 기분이 좋을까요? 다음 후기도 올려볼게요. 그럼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