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코인 공부

핸드폰으로 무료로 채굴할 수 있는 코인이 있다! [어플소개 1탄 PI코인]

by 호기로운 생활 2021. 2. 16.
반응형

핸드폰으로 코인은 채굴할 수 있는 어플이 있다? 전 세계적으로 관심도 많이 이미 1000만 명이 넘게 참여하여 채굴을 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이번 1탄에서는 그중에서도 핸드폰 어플 무료 채굴계의 1등 대표주자인 PI코인에 대해 소개할까 합니다. 핸드폰으로 채굴을 하여 핸드폰이 배터리가 빨리 떨어지거나 핸드폰 수명이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이 되기도 하죠?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핸드폰 배터리, 데이터, 수명 등 일체 관련이 없습니다.

2020년 2월 기준으로 전세계 1,500만 명 이상이 채굴!! 무료 채굴 대장급 파이 코인! 

파이 코인은 2021년 메인 넷 출시 및 상장의 기대감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파이 코인을 채굴하기 위한 무료 어플은 구글 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누구나 자유롭게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정말 핫한 어플 중에 하나인데요. 소셜부문 5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하네요!! 트위터보다 순위가 높은!!

다운로드 링크 참고하세요. https://minepi.com/77ho22

추천인(77ho22)을 입력하게 되면 1파이 코인을 무료로 얻을 수 있고, 무엇보다 1시간에 채굴되는 코인의 양이 늘게 된답니다. 추천인을 입력 안 할 이유가 없겠죠?  ( 초대 코드 : 77ho22 )


[설치 방법]

우선 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 들어가 어플을 다운로드합니다.

파이 코인

PI Network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어플을 다운로드할 수 있답니다.

코인에 대한 설명과

전망 등 뉴스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https://minepi.com/77ho22

 

계정 생성을 해보겠습니다.

이름과 성은

여권에 있는 영문 이름으로 하는 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마지막 과정에 초대 코드가 나오게 된답니다.

파이 코인은 추천인 또는 사용유저들과 팀을 이루어 채굴 양을 늘린다고 하는데요

각자의 역할들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아직 직접 해보지 못해 열심히 일단 채굴을 하고 4일? 뒤부터 활동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가입 마지막 과정에서 이렇게 초대 코드(Invitation code)에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시면 되십니다.

이때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1파이 코인과 시간당 파이 코인 채굴 양이 늘어나게 됩니다!

추천을 많이 받을수록 채굴량이 늘어나니 추후에도 주변분들에게 추천을 받으면 좋을 것 같네요!

저도 오늘 시작이라 추가적인 내용은 제가 직접 경험해보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과정이 끝나고 어플의 첫 화면은 이렇게 나오게 됩니다.

맨 위에 숫자가 코인이 생산된 양이 나오게 되고요

파이 코인 벌써 1.17개 정도 되네요!

오른쪽에는 채팅을 할 수 있는 커뮤니티와

추천인을 통한 팀? 이 형성되어있더라고요 아래에 초록색 번개모양이 채굴하는 버튼인데요 시간당 0.12개 채굴된다고 나와있네요!

채굴은 24시간마다 버튼 한 번만 눌러주면 된다고 하네요!

참고하시길 ㅎㅎㅎ

24시간에 한 번만 눌러주면 알아서 채굴이 되니

신경 쓰지 않고 생활할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또 어플을 켜고 있을 필요도 없더라고요! 어플 실행을 종료해도 채굴이 되는걸 직접 확인해보았답니다.

정말 간단하죠?

파이 코인은 컴퓨터 성능에 상관없이 채굴을 허용하므로 이 코인은 암호화폐에 투자자들의 포트폴리오에 흥미로울 수 있다고 하네요.

마이닝 파워 및 곱셈 계수는 무엇보다도 추천된 사용자의 양에 따라 다릅니다. 이것은 수동 소득원과 장기투자의 원천으로 훌륭한 선택이 될 것 같네요.

추천인에 따라 채굴 속도는 다음 공식을 따라 계산됩니다.

추천인수 X 25% X (0.39PI / HR +0.39)

따라서 10개의 추천을 받게 되면 = 시간당 1.975PI코인이 채굴된답니다.

부지런히 추천인을 모집해야겠네요 ㅎㅎㅎ

파이 잔액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이 커뮤니티를 통해 온라인상으로 파이 코인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과 소통도 할 수 있습니다.

구글 트렌드에 따르면 코인의 인기는 사용자 수가 가장 활발하게 증가하고 있다고 하네요.

핸드폰으로 무료로 채굴할 수 있는 코인 중에 대장주 답네요

앞으로 더욱 인기가 많아지고 상장의 기대감도 커질 거라 생각되는 이유입니다.

마지막으로 파이 네티워크에서 자신의 역할을 정할 수 있는데요.

처음에는 파이오니어로 시작되더라고요

24시간마다 한 번씩 봇이 아님을 증명하고 파이를 채굴함으로써 파이 네트워크에 기여합니다.

기여자(Contributor)는 다른 사람들을 자신의 보안 그래프에 추가하여 파이 네트워크를 더욱 안전하게 하고 더 높은 비율로 채굴을 할 수 있다고 나오네요! 총 3일이 지나고 기여자 역할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어플을 간단히 다운로드하여 기여도는 하루 단 한번! 코인 채굴 쉽게 시작해보세요! 지금까지 핸드폰으로 무료 코인 채굴 어플 소개 1탄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_^

반응형

댓글